♠ 믿음의글

생수의 근원되신 주님

까망쑤나 2008. 3. 23. 00:11
 
      생수의 근원이신 주님을 만났을 때 그 따뜻한 사랑의 품 안에서 내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그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. 고요함과 평화로움 속에서 행복을 느끼면서, 영원한 즐거움과 기쁨이 내 안에 계신 그분과의 관계 속에 주어지는 하나님의 선물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.
      -김순호 선교사의 ‘성숙한 그리스도인의 영적 기초’ 중에서-
      십자가 앞에 옛 사람을 내어놓아 이전과 다른 새로운 삶을 경험하길 소망합니다. 우리는 연약하여 넘어지고 쓰러지고 말수밖에 없지만 주님이 함께 하심으로 말미암아 늘 승리하는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. 우리의 삶을 통해 경험하고 함께 하는 가운데서 우리 이웃에게도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. 사랑하는 형제 자매 님들.. 전 요즈음 이곳에서 매일 저녁마다 부활절 칸타타를 연습하면서 많은 은혜를 받고 있답니다... 워십과 주님의 죽으심을 영상으로 함께 하면서 찬양과 더불어 이 모든것을 나타낼수 있음이 얼마나 감사하고 감격스러운지 모른답니다. 주님의 십자가가 없었다면 오늘의 내가 이렇게 부활의 기쁨을 맞이할수 있었을지 곰곰히 생각해 봅니다. 주님~~ 감사합니다.. 사랑합니다. 당신과 함께 있기에 나는늘 감사의 생활을 할수 있습니다. 나를 주의 자녀삼아주신 그분을 높이 찬양하며 사랑하며 그분께 영광을 돌립니다. 우리모두 오늘도 주님의 부활하심을 기뻐하고 찬양하고 나아가는 귀하고 복된날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  ˚*。 * ˚* 。* 。 ˚ 。。 。*。˚*。 * ˚* 。* ˚ 。。 * "。 * ˚* 。* 。 ˚ 。* 。˚*。 * ˚ _ *_♣_卨_♣†__♣_卨_♣†。_ *_♣_卨_

'♠ 믿음의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를 보는 눈  (0) 2008.03.23
그리스도의 부활은  (0) 2008.03.23
고난의 주님을 묵상하게 하소서  (0) 2008.03.22
사랑의 보증  (0) 2008.03.22
속죄양 되신 주님1  (0) 2008.03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