♠ 알아두면..

[스크랩] 낭만의 거리 송도 해수욕장 산책길

까망쑤나 2008. 2. 24. 05:59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지금 여기가 첫 계단이다. 계단을 따라 걸어가면서 산책을 즐겨 보겠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처음 찾아보는 송도 해수욕장에서 산책을 해안 절벽을 따라 걷다보니 마음이 설렌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보이는 곳은 방파제와 송도 해수욕장이다. 아직은 방학 전이라 사람들은 별로 없고 백사장만 보인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산책로는 자연을 훼손 안하고 절벽을 따라 기둥을 세우고 자연 그대로 설치했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강태공의 낚시하는 모습이 한폭의 그림 처럼 아름답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어때요? 함께 걸어 가고싶은 생각 없으신가요?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걸어가다 잠시 쉬어가는 쉼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여기에도 강태공이 있네요 낚시를 물에 담그고 세월을 낚는 강태공! 얼마나 여유로운 삶인가?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우측 절벽에는 이제 찔레꽃이 한창이다.서울에는 다 지고 없는데..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다시 오르막 길이 나온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얼마나 멋진 경치인가.서울에는 지금 30도가 넘는다고 하든데 여기는 바람도 쉬원하고 바다를 바라보는 풍경은 얼마나 좋은지 말로는 형언하기 어렵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파도치는 모습을 담고 싶었는데 바다가 잔잔해서 실패했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출렁 다리를 건너간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그냥 지나치기가 아쉬어 뒤 돌아서서 다시 한컷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왼 쪽에 갯바위가 멋지게 서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산책 하다가 다리 아래로 내려가서 조개 고동을 줍는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보셔요. 여기를 함께 걷고 싶은 생각 안드세요?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갯바위에서 낚시는 어때요?자연산은 이런 곳에서 먹는것이 자연산이다. 어항 속에 사는 물고기는 자연산이 될수 없다.소주 한잔 캭..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멀리 외항선이 떠 있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교량 건설 공사가 한창이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다시 출렁 다리가 보인다. 두번째 다리이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거의 온것 갔다.멀리 주차장이 보인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여기가 마지막 게단이다 아래로 내려가면 주차장이 나온다. 산책을 하면서 시원한바람을 받으면서 천천히 걸어 오다보니 바다의 낭만을 한것 즐기고 다음 코스로 안남공원을 향해서 걸어 가야겠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안남공원 주차장이다 . 벤치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살아가는 이곳 주민들이 부럽기만 하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위를 향해 또 한컷! 송도 해안산책로 바닥은 구멍이 송송 뚫린 철재로 되어 있어 하이힐보다 운동화를 신고 갈 것을 권한다. 암남공원부터 시작된 정규코스보다 하얀 모래사장이 있는 송도해수욕장부터 산책을 시작하면 해변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다. 하얀 모래사장이 있는 송도해수욕장을 지나 암남공원 방향의 빨간 등대까지 걸어오면 송도해안산책로 안내도가 보인다. 대중교통 _ 남포동에서 송도 방면 7, 9, 71, 30번 버스 _ 부산역에서 송도 방면 34 번 버스문의 _ 부산시청 051-888-2000
출처 : 3927Bible 말씀연구소
글쓴이 : 밝은미소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