♠ 음악따라

♡기축년 한해가 그렇게 우리 곁을 떠나려하네요♡

까망쑤나 2010. 1. 8. 16:07

 
♡기축년 한해가 그렇게 우리 곁을 떠나려하네요♡
☆о³°``″영상음악이흐르는 모퉁이돌 사랑 ″``°³о☆

 
세월의 무게를 이기지 못해 기축년도 서산으로 저물어가고 있습니다. 올 한해도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역사의 한 획을 그면서 송구영신의 자리에 섰습니다.

흔히들 유수같은 세월이라고들 합니다. 지난 한해를 어떻게 살아왔는지 돌아보고 곰곰히 새겨 볼 마음의 여유조차 없는 삶인가 봅니다.

현실의 일상들 그리고 내년의 설계들로 머릿속이 꽉차고도 남는 년말의 날들입니다. 지나간 한해를 후회한다고 다시 올리 없으니까요. 어떻게 지내왔던 쌓여가는 연륜속에 삶의 참 진리들은 남겨지는 것 이니까요.

뉴스마다 내년엔 경제가 좀 풀린다고들 하지요. 한가닥 작은 희망의 끄나플을 부여 잡고 또다른 다짐을 하고 출발을 하여야겠지요. 어차피 세월이 가는것이 아니라 우리가 가는거니까요. 사람들이 정해놓은 년도 수 에 맞춰 사람들이 움직여 가며 자연속에 울고 웃고 우리가 가는거랍니다.

부족함이 많아 허둥대던 날들이었지만 순간순간 정신없었던 일들 이제는 돌아보며 웃어봅니다. 어려웁고 힘들때에 언제나 힘이되어 준 우리꽃반지사랑님들의 격려와 사랑이 되어 큰 위안이 되었답니다.

해가 바뀌는 가슴벅찬 이시간에도 하늘의 태양은 변함없는 그자리에 떠 있지요. 모쪼록 뜻있는 세모와 밝은해 경인년 새해를 맞으시고 댁내평안과 행운을 기원합니다. 사랑합니다.

'♠ 음악따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소녀시대-Complete  (0) 2010.01.09
Backstreet Boys - As Long As You Love M  (0) 2010.01.08
*귀거래사 - 김신우  (0) 2010.01.08
루비나 - 만날때와 헤어질때  (0) 2010.01.08
♬* My Melody of Love - Bobby Vinton *♬  (0) 2010.01.08